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Ride, Perfected.
"바쏘는 당신, 그리고 우리와 같은 열정적인 사이클리스트를 위해 최고의 라이딩 경험을 창조해냅니다."Alcide Basso
2021 COLLECTION
Diamante SV 디아만테 SV Super Veloce, Super Versatile!
디아만테 SV는 최신 기술로 만들어진 가장 빠르고 완벽한 레이싱 머신입니다.
살펴보기
Diamante Disc 디아만테 디스크 클래식한 디자인과 차원이 다른 핸들링 성능을 가진 클라이머를 위한 디스크 브레이크 로드 바이크 살펴보기
Diamante 디아만테 림 브레이크 로드 바이크의 정점으로 레이싱 바이크가 갖추어야 할 요소인 가벼움과 단단함을 모두 담았습니다. 살펴보기
Astra 아스트라 아스트라는 하이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라이더를 위한 편안함과 퍼포먼스를 모두 보장하는 지오메트리가 적용되었습니다.
살펴보기
Venta Disc 벤타 디스크 벤타는 최고의 라이딩 경험을 선사할 로드 바이크입니다.
디스크 브레이크는 그 가치를 더욱 높여 줍니다.
상위 모델들과 동일한 품질로 제작되어 충분한 만족을 줄 것입니다.
살펴보기
Venta 벤타 보장된 디테일과 주행감, 상위 모델들과 동일한 품질로 제작된 벤타는 충분한 만족을 줄 것입니다. 살펴보기
Palta 팔타 바쏘의 장인 정신은 뛰어난 퍼포먼스와 라이딩 품질을 자랑하는 팔타를 탄생 시켰습니다.
속도를 내기에 충분한 그래블 바이크 입니다.
모두가 gravel 을 탄다고 이야기할 때 우리는 #WeDoPalta 를 이야기합니다.
살펴보기
Tera 테라 테라는 바쏘 최초의 서로 다른 두 가지 원재료의 조합으로
탄생한 그래블 바이크로 카본과 알로이가 최적의 조합을 이룹니다.
세미 서스팬션을 갖춘 것이 특징으로 퍼포먼스 지향하는 그래블 바이크입니다.
살펴보기
Konos 코노스 수영, 자전거, 런 트라이애슬론은 지구상에서 가장 힘든 스포츠입니다.
코노스가 당신의 기록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더 빠른 바이크 세그먼트 기록을 보장합니다.
살펴보기
Viper 바이퍼 1977년부터 시작된 바쏘는 스틸 프레임의 걸작들을 탄생시켜 왔습니다.
오늘날에도 바이퍼를 통해 그 전통은 이어집니다.
살펴보기



Copyright ©아딕스디스트리뷰션.  All rights reserved.